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항공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진에어(Jin Air) 기내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인천공항에서 출발하고 세부(필리핀)에 도착하는 진에어를 이용했음으로 해당 여정을 기준으로 진에어 기내식을 적었습니다.


짧게 여정하는 비행기같은 경우에는 기내식이 그리 좋지 않습니다. 이 말은 우리가 생각하는 어느정도 괜찮게 나오는 음식이 아니라 빵1개, 요거트1개, 약간의 과일 정도라는 말이 되겠습니다.

위 사진은 세부 진에어 기내식으로 제가 직접 받은 음식입니다. 공항에서 뭐 좀 안 사가지고 탑승하면 배가 좀 고플 수 있습니다. 물론 비행기 안에서도 음식을 사서 먹을 수 있지만 가격이 꽤나 비쌉니다.



기내에서 판매되는 음식 및 가격표

진에어에 탑승을 하고 좌석 앞을 보시면 위와 같은 책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Delight lounge service)를 보면 판매가 되고 있는 음식과 가격 그리고 담요, 악세사리, 생필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어떤 분들은 담요를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알고 있는데 세부로 향하는 진에어는 담요를 주지 않았으며 판매를 했습니다.



평소 추위를 많이 타는 분이라면 (더운 곳을 가더라도) 꼭 약간의 두툼한 옷을 챙겨서 비행기 안에서 입길 바랍니다.

기내식으로 허기를 모두 채울 수 없고 뭐를 더 먹고 싶다면 라면과 같은 것으로 허기를 채울 수 있습니다. 참고로 진에어에서는 맥주, 음료 등등은 모두 유료상품입니다.(무료X)


신라면(컵)같은 경우 작은 것이 판매가 됩니다. 1개에 4,000원입니다. 스프라이트, 콜라과 같은 것은 한 캔당 2,000원입니다. 짜파게티 범벅은 3,000원이니 신라면, 짜파게티 중에서 하나를 골라 허기를 달래면 됩니다.

새우깡은 2,000원이고, 승무원분들의 머리에 꼽힌 헤어핀은 15,000원입니다. 담요 역시 헤어핀과 마찬가지로 가격은 15,000원입니다.

햇반이 들어간 음식 역시 판매를 하고는 있습니다. 햇산 컵밥 고추장나물비빔밥같은 경우 6,000원이고 짬뽕밥, 콩나물 해장국밥은 각각 5,000원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